상단여백
HOME 청년
청년마케터 2020년 마지막 월간 모임 진행
/사진제공=청년마케터

[청년투데이=김수지 기자] 청년마케터가 2020년 마지막 월간모임을 지난달 31일 강남 모비아카데미에서 진행했다.

이번 ‘2020 하반기 청년마케터 월간모임 : 10월’은 청년마케터가 주최하고, 청년투데이가 주관했다.

후원사로는 인프런, 닛픽, 프레시코드, 모비아카데미, 디캠프, 한국잡지협회, 별다섯커피공장, 미래의창 등이 참여했다. 또한 월간 금융계와 호스트랩이 협력사로 함께했다.

/사진제공=청년마케터

마지막 월간모임인 만큼 많은 청년들이 청년마케터 행사장을 찾았으며 송재오 샌드박스 미디어솔루션 리드가 강연을 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더욱 이목이 집중되었다.

송재오 리드는 크리에이터가 마치 광고업계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처럼, 짧지만 임팩트 있고 크리에이티브한 광고를 만드는 모습들을 여러 캠페인 케이스와 퍼포먼스들을 통해 설명했다.  

송 리드는 예비 마케터와 주니어 마케터 청중들에게 “크리에이터들과의 광고 진행 시 중요한 포인트가 구독자와 같은 인플루언스 중심에서 향후 콘텐츠의 크리에이티브 중심으로 이동하게 될 것”이라며 보다 넓은 시선으로 다방면의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시도해보기를 조언하기도 했다.

행사에 참석한 한 참석자는 “늘 관심있게 지켜보며 갈망해오던 기업의 관계자님이 연사로 오셔서 기뻤다." 며 “매달 이맘때 즈음을 늘 기다려왔는데, 이번이 마지막 강연이라 많이 아쉽다. 내년에도 다시 열리기를 손꼽아 바란다”고 밝혔다.

김수지 기자  2017a@daum.net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수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