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수민 기자
  • 카드
  • 입력 2020.11.18 21:02

하나카드 ‘Any PLUS 신용카드 진로두꺼비 한정판’ 출시

/사진제공=하나카드

[청년투데이=전수민 기자] 하나카드가 ‘Any PLUS 신용카드 진로두꺼비 한정판’을 출시 한다.

이 카드는 하이트진로社와 함께 ‘뉴트로 콜라보 제휴 마케팅’ 일환으로 ‘진로 두꺼비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에 적용하여 고객이 직관적으로 이해하기 쉽고, 이용하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하였고, 코로나19로 캠핑을 즐기시는 손님들이 늘어나면서 ‘진로두꺼비 캠핑용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기획하였다.

‘진로두꺼비 애니플러스카드’는 하나금융그룹 통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인 ‘하나원큐’에서 선착순 3천명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카드 신청 시 ‘앱카드(1Q페이)’를 함께 신청하면 실물카드 수령 전 하나카드 종합 결제 플랫폼인 ‘하나1Q페이’에서 실물 카드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진로두꺼비 애니플러스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할인 횟수 제한없이 ▲국내 가맹점 0.7% 할인 ▲국내 온라인 가맹점 1.7% 할인(월 10만원 할인한도) ▲해외 가맹점 1.7% 할인(월 1만원 할인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 상품 개발자인 하나카드 제휴사업부 이은헌 대리는 “뉴트로가 트렌드인 요즘 뉴트로 캐릭터로 가장 사랑받고 있는 진로 두꺼비를 활용하여 손님들의 감성을 충족시킬수 있는 디자인과 심플하면서도 확실한 혜택을 담아 카드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