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전KDN, 유엔글로벌콤팩트한국협회 LEAD Group 회원 위촉

UNGC 리드 그룹 회원사 선정 위촉식에 참여한 한전KDN 김미경 전략홍보실장(사진 중앙). 사진=한전KDN

[청년투데이=장효남 기자] 한전KDN(사장 박성철)이 지난 24일 '유엔글로벌콤팩트(UNGC) 한국협회‘로부터 LEAD Group 회원으로 위촉되었다고 25일 밝혔다.

UNGC는 UN기구이다. 인권, 노동규칙, 환경, 반부패 4대 분야 10대 원칙을 기업의 전략과 운영에 접목시켜 지속가능한 발전을 이행하도록 도모하고 있다.

한전KDN은 사람 지향적 ICT서비스로 사회적 가치 창출에 기여한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LEAD Group 회원에 위촉되었다.

LEAD Group은 국내 유수의 기업 중 UNGC의 4대 분야 10대원칙의 선도활동을 인정받은 10개 기업이다. 한전KDN은 향후 1년 동안 지속가능성 의제 수립 등을 수행할 예정이다.

앞서 한전KDN은 지난 10월 지속가능경영대상을 3년 연속 수상했으며, 11월에는 사회적책임대상(기재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사회적 책임 활동을 인정받았다.

한전KDN의 관계자는 “LEAD Group 회원 선정은 유엔의 지속가능발전목표 달성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사회적 가치 선도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에너지ICT 기술을 바탕으로 사회적 가치 창출에 앞장서 포용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