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장효남
  • 재계
  • 입력 2020.11.26 13:23

KG동부제철, 냉동 판넬용 ‘Snow Crystal 엠보스 강판’ 출시

Snow Crystal 엠보스 강판으로 제작된 냉동고 판넬모습. 사진=KG동부제철

[청년투데이=장효남 기자] KG동부제철이 냉동 판넬용 ‘Snow Crystal 엠보스 강판’을 새로 출시했다.

26일 KG동부제철에 따르면 Snow Crystal 엠보스 강판은 차열 기능을 적용해 일반강판보다 에너지 효율이 뛰어나고, 표면 상 세균을 99.9%까지 억제시킬 수 있는 항균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COVID-19로 인한 고객들의 안전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냉동 판넬용으로 제작되는 제품의 특성상 눈(雪)의 결정을 패턴화한 디자인을 적용하여 외관에서부터 시원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앞서 KG동부제철은 사이딩 시장에서의 차별화를 위해 나무 무늬의 'Real Wood 엠보스 강판’을 선보인 것을 시작으로 2019년에는 국내 최초로 가로 무늬 엠보스를 적용한 'NOWAVE 엠보스 강판'을 개발해 시장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여기에 냉동 판넬용으로 특화된 ‘Snow Crystal 엠보스 강판’까지 새롭게 출시하며 국내 최다 엠보스 패턴을 보유하게 되어 최고의 엠보스 칼라강판 전문회사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KG동부제철 관계자는 "향후에도 엠보스 칼라 전문화를 위해 고객 니즈를 파악하고 이에 걸맞는 신규 엠보스 강판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며 "다양한 제품군 개발을 통해 경쟁사와의 격차를 더욱 벌리며 국내 건재칼라강판 리더로서의 입지를 굳히겠다"고 밝혔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