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Fn21
  • 은행
  • 입력 2010.05.03 11:56

외환銀,5월 가정의 달 맞이, 가족사랑 이벤트

“사랑하는 가족에게 응원 메시지 남기기”이벤트

 

외환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사랑하는 가족에게 응원 메시지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 밝혔다.  “사랑하는 가족에게 응원 메시지 남기기” 이벤트는 사랑하는 가족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 전달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확인하는 행사이며, 5월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외환은행 홈페이지(www.keb.co.kr)를 통해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가족에게 응원메시지 및 연락정보를 입력한 후 응모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잌, 파리바게트 화과자셋트, 스타벅스 커피 등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는 선물 기프티콘을 제공할 계획이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5월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날 등을 맞이하여 자녀에게는 격려의 메시지, 부모님께는 감사메시지, 배우자에게는 사랑메시지를 남기는 행사를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외환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린이펀드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아이사랑 펀드 대축제”실시 및 외환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가족문화 공연 1만원 입장 및 프로야구 경기 입장할인을 제공하는 행사인 “만원의 써프라이즈-가정의달 특선패키지”이벤트 등 다양한 가족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