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Fn21
  • 은행
  • 입력 2010.05.03 12:35

외환카드,문화공연 및 프로야구 관람 할인 행사

“만원의 써프라이즈-가정의 달 특선 패키지”

외환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하는 문화공연 및 프로야구 관람 할인 행사로 “만원의 써프라이즈 – 가정의 달 특선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만원의 써프라이즈 ” 이벤트는 가정을 달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하는 공연할인, 프로야구 경기할인, 스파입장 할인을 제공한다.행사로, 외환카드 전고객(체크카드 포함)을 대상으로 5월말까지 다양하게 펼쳐진다.

공연할인은 팬양의 버블월드(명보 아트홀, 정상가 38,000원), 뮤지컬 “빨래”(학전 그린 소극장, 정상가 4만원) 입장권를 1매 1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어린이 난타 체험전 2매 1만원(PMC 어린이홀, 정상가 2만원/2매)에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프로야구 경기 할인 행사로 SK와이번스 및 롯데자이언츠 홈경기 진행시 입장권 2매 1만원 구매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이외에도 이천 테르메덴 스파 이용시 본인입장 1만원 및 동반 1인 입장요금 20% 할인한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로『만원의 써프라이즈-가정의 달 특선 패키지』를 마련하였다”며, "외환카드 만원의 써프라이즈 행사를 통해 5월, 가족과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을 갖기를 바라며, 향후에도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 마련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Darius 2015-02-03 16:39:48
I would like to thnkx for the efforts you have put in writing this site. I’m hoping the same high-grade blog post from you in the upcoming as well. Actually your creative writing skills has inspired me to get my own blog now. Really the blogging is spreading its wings fast. Your write up is a good example of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