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fn21
  • 은행
  • 입력 2010.05.07 15:47

하나은행, ‘하나N플라자-온라인 PB 서비스’ 시행

하나은행(은행장 김정태 www.hanabank.com)은 고객지향형 온라인 마케팅 채널인 하나N플라자(www.hananplaza.com)를 통해 ‘하나N플라자-온라인 PB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의사, 변호사 등 전문직을 대상으로 하며, 하나N플라자 내 온라인 상담센터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1차로 파악한 후, 전국 17개의 하나은행 골드클럽 PB들 중 가장 적합한 PB와 연결해주어 영업점 방문 없이도 전문적인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게 해준다.
하나N플라자는 온라인 시장을 선도하는 각종 사이트와 제휴하여 해당 제휴 사이트만을 위한 특화된 종합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채널로서, 이번 ‘하나N플라자-온라인 PB 서비스’는 의사 전문 커뮤니티인 ‘하나N플라자-메디게이트’와 ‘하나N플라자-덴트포토’를 시작으로 대한개원의협의회, 공직치과의사회, 인터넷법률신문 등 향후 다양한 의료, 법조테마의 하나N플라자에 확대 적용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하나N플라자-온라인 PB 서비스’시행을 기념하여 ‘하나N플라자-메디게이트’와 ‘하나N플라자-덴트포토’를 통해 하나은행 닥터대출을 신규하고, 온라인 PB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중 추첨하여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6월말까지 진행한다.
하나은행 신사업추진부 관계자는 “하나N플라자를 통해 유로머니지 선정 6년 연속 최우수 PB상에 선정된 하나은행의 특별한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제휴처 고객들의 요구가 많았다”면서 “앞으로 PB 서비스 뿐만 아니라 의료비분납서비스와 같이 향후 온라인을 통해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