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fn21
  • 은행
  • 입력 2010.05.07 15:56

하나은행, 2010 자녀와 함께 아름다운 숲 찾아가기 개최

하나은행(www.hanabank.com 은행장 김정태)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200 여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양평소재 중미산 자연휴양림에서 진행될 ‘2010 자녀와 함께 아름다운 숲 찾아가기’ 행사에 참여할 고객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1993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는 ‘자녀와 함께 아름다운 숲 찾아가기’행사는 푸른 은행을 지향하는 하나은행의 대표적인 문화행사로서 어린이들에게 숲 체험을 통해 자연 사랑의 중요성을 교육하고 가족참여를 통해 따뜻한 가족애를 키우고자 계획된 체험학습 프로그램이다.
금번 행사에는 5월 22일과 23일 2회에 걸쳐 진행되며 ‘숲과 문화연구회’의 숲 해설가들이 진행하는 숲 해설, 숲에 대한 퀴즈 등 숲 체험 활동과 가족 숲 신문 만들기와 같은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통해 숲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방향으로 기획되었다.
행사참여를 희망하는 하나은행 고객은 하나은행 마케팅전략부 홍보팀(02-2002-1786)으로 직접 신청하면 되고 사전예약자에 한하여 행사참석이 가능하다.(1인당 참가비 15,000원)
하나은행 마케팅전략부 홍보팀 이강휴 팀장은 “아름다운 숲 찾아가기 행사는 ‘하나 자연사랑 어린이포스터그리기 대회’ ‘하나 푸른 음악회’ 등과 더불어 하나은행의 푸른은행 이미지 형성에 한 축을 담당하는 문화행사로 1993년부터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다”며 “작년부터 전행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녹색 발바닥 캠페인도 하나은행이 지속해오고 있는 다양한 환경활동의 일환이다”라고 밝혔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