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장효남 기자
  • 의회
  • 입력 2021.01.21 11:13

강남구의회, 올해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식 가져

강남구의회 이향숙 운영위원장이  대한적십자사에 특별회비를 전달하고 있다.(좌측 이향숙 운영위원장).사진=강남구의회
강남구의회 이향숙 운영위원장이 대한적십자사에 특별회비를 전달하고 있다.(좌측 이향숙 운영위원장).사진=강남구의회

[청년투데이=장효남 기자] 강남구의회는 20일 구의회 주민접견실에서 한용대 의장, 김영권 부의장, 이향숙 운영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대한적십자사측에 2021년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하는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적십자 특별회비는 어려운 이웃에 도움을 주기 위해 자발적으로 후원하는 성금으로 긴급구호활동, 취약계층 생활지원 등 다양한 인도주의 사업에 사용된다.

강남구의회도 매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을 통해 나눔 정신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전달된 특별회비 등은 코로나19로 생겨난 위기가정에 긴급지원금으로 사용된다.

이날 전달식에는 구의회에서 한 의장, 김 부의장, 이 운영위원장을 비롯해 박다미 행정재경위원장, 안지연 복지도시위원장, 문백한 의원이 참석해 함께 했다.

또한 대한적십자사측에서는 서울특별시지사 남부봉사관 홍성조 관장,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강남지구협의회 박숙남 회장, 송삼순 前 회장이 참석했다.

한용대 의장은 “코로나19 때문에 모금활동과 봉사활동에 어려움이 많으실 것 같다”라며 “관내의 취약계층을 위해 애쓰고 계신 많은 봉사자 분들과 관계자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