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시온 기자
  • 재계
  • 입력 2021.03.03 22:56

 CJ문화재단, ‘아지트 라이브 프리미엄’ 극장 개봉

사진제공 = CJ문화재단
사진제공 = CJ문화재단

[청년투데이=김시온 기자] CJ문화재단이 오는 11일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스크린으로 즐기는 라이브 콘서트인 ‘아지트 라이브 프리미엄’을 극장 개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재단은 이번 콘서트를 위해 CGV아이스콘과 콜라보하여 영화와 뮤지컬, 공연 시황, 강연 등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으며, 지금까지 ‘월간 오페라’, ‘월간 클래식’ ‘아르코 라이브’ 등 다양한 시리즈를 기획중에 있다.

특히 ‘아지트 라이브’를 확장해 극장형으로 선보이는 이번 ‘아지트 라이브 프리미엄’은 콘서트의 현장감과 영화의 몰입감을 결합한 신개념 대중음악 향유 콘텐츠로, 단순 콘서트 실황 중계가 아닌 뮤지션들의 음악과 개성을 살린 세트에서 연출한 1시간 가량의 라이브 공연과 인터뷰를 영화관의 대형 와이드 스크린에 담아 쾌적하고 편안한 좌석에 앉아 ‘내 가수’의 음악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최근 ‘언택트 콘서트’가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면, CJ문화재단은 이에 한 발짝 더 나아가 고품질 시네마 콘서트로 인디 뮤지션들의 새로운 활동 무대를 함과 더불어 다양한 장르의 웰메이드 라이브 공연을 극장에서도 관람 할 수 있는 새로운 공연 문화를 정립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첫 번째 ‘아지트 라이브 프리미엄’ 스크린 콘서트의 주인공으로는 인디스타 ‘새소년(튠업 18기)’과 차세대 밴드 ‘기프트(튠업 21기)’가 출연한다. 예매는 CGV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하여 가능하고, 오는 11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외 5개 지역에서 관람할 수 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