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Fn21
  • 은행
  • 입력 2010.06.14 21:00

대한주택보증, 2010 사회공헌사업에 14억 지원

저소득층 노후주택개보수 지원 등 4개 사업 업무협약 체결

대한주택보증(사장 남영우)이 서울 여의도동 본사에서 저소득층 주거여건 개선을 위한 저소득층 노후주택 개보수 지원 사업 등 4개 사회공헌사업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대한주택보증은 저소득층의 건강한 보금자리를 만들기 위한 주거여건 개선 사회공헌사업을 꾸준히 전개하여 2009년까지 1,265세대에 총 58억1천만원을 지원하였다.

2010년에는 ▲한국사회복지협의회에 저소득층 임차자금 4억원 지원 ▲해비타트 사랑의 집짓기 후원에 3억2천만원 지원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에 사회복지생활시설 개보수 2억원 지원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저소득층 노후주택 개보수 2억원 지원 ▲국가보훈처의 국가유공자 임차자금 3억원 지원 등 5개 사회공헌사업을 통해 총 14억 2천만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대한주택보증 남영우 사장은“국민의 주거안정을 도모하는 공기업으로서 소외된 이웃이 보다 쾌적하고 건강한 보금자리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한주택보증은 주거여건 개선사업 외에도 1사多촌 농촌사랑운동, 환경보호 봉사활동, 지역사회 소외계층 지원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하게 추진하며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