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타이어, ‘BMW 드라이빙 센터’ 타이어 7년연속 독점공급

사진제공 =한국타이어

[청년투데이=김시온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BMW 그룹 코리아에서 운영하는 ‘BMW 드라이빙 센터’의 시승 차량에 2021년까지 타이어를 독점 공급한다고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계약을 통하여 ‘BMW 드라이빙 센터’가 2014년 8월에 최초 개장된 이후부터 7년간 연속해서 타이어를 독점하여 공급하는게 된다. 

BMW 드라이빙 센터에 공급하는 타이어는 서킷 주행에 최적화된 ‘벤투스 레이싱’ 상품군의 ‘벤투스 RS-4(\’를 비롯해 초고성능 타이어 ‘벤투스 프리미엄 스포츠’ 상품군의 ‘벤투스 S1 에보3’, ‘벤투스 S1 에보3 SUV’와 겨울용 타이어 ‘윈터아이셉트 프리미엄’ 상품군의 ‘윈터 아이셉트 에보3’ 등 총 9개 패턴이다.

특히 한국타이어는 ‘BMW 드라이빙 센터’를 통하여 고객들에게 한국타이어의 뛰어난 핸들링, 우수한 접지력과 제동력 등의 주행성능을 발휘하여 BMW 고성능 파워트레인의 강력한 힘을 완벽하게 노면에 전달해줄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BMW 드라이빙 센터’는 29만 1,802m² 면적에 최장 2.6km에 이르는 드라이빙 트랙을 보유하고 있어 역동적인 드라이빙 경험을 즐기는 자동차 매니아는 물론 일반 방문객 모두에게 전문 레이싱 수준의 드라이빙 퍼포먼스 경험을 제공하며, 새로운 자동차 문화를 선도해온 바 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