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파주코스모스․율곡 클럽, 파주시 드림스타트에 후원물품 전달

파주코스모스·율곡 클럽,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파주시 드림스타트에 후원물품
파주코스모스·율곡 클럽,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파주시 드림스타트에 후원물품

[청년투데이=고훈 ]   파주시 드림스타트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4-H지구 3지역 부총재 윤점숙, 코디네이터 우상미, 파주코스모스클럽(회장 정순옥)과 파주율곡클럽(회장 이동근)의 회원들이 합동봉사에 참여해 후원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회원들은 라면 100박스, 영유아복 100벌, 마스크 1,000장, 오렌지 400개, 쌀 40kg을 후원했다. 이 후원물품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파주시 드림스타트 취약계층 130여 가구에 전달됐다.

후원물품을 전달받은 한 가정은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의류와 마스크, 식료품 등을 지원해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우은정 파주시 여성가족과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후원물품을 전달해주신 파주라이온스 클럽에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드림스타트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지속적인 후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파주시 드림스타트는 만 12세 이하의 취약계층 아동에게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상담이나 지원이 필요한 경우 파주시 드림스타트팀에 문의하면 된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