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장효남 기자
  • 재계
  • 입력 2021.12.20 10:38

구광모 LG 대표, 2022년은 가치 있는 고객경험에 집중해야

구광모 대표 2022년 신년사 영상 캡쳐. 사진=LG
구광모 대표 2022년 신년사 영상 캡쳐. 사진=LG

[청년투데이=장효남 기자] 구광모 LG 대표가 20일 전세계 LG 임직원에게 예년보다 이른 새해 인사를 건넸다. 

이메일로 전달된 디지털 영상 ‘안녕하십니까, 구광모입니다.’ 제목의 신년사는 “가치있는 고객경험에 우리가 더 나아갈 방향이 있습니다”며, "이를 위해 일하는 방식을 혁신해 나갈 것"을 당부했다. 

구 대표는 ‘가치 있는 고객 경험’을 위한 출발점으로 고객을 구매자가 아닌 사용자로 보고, LG의 제품과 서비스를 사용하는 모든 단계의 여정을 살펴 감동할 수 있는 경험 설계를 제시했다.

또한 고객을 더 깊게 이해하고 긴밀히 소통할 수 있는 관계 형성, 계속해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제품과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하는 것을 덧붙였다.

구 대표는 끝으로 “고객 경험 혁신에 몰입하는 여러분이 우리 LG를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힘이며 한 분 한 분의 열정과 노력이 더 빛을 발하고 제대로 인정받는 LG를 만들어 가겠습니다”고 강조했다.

LG관계자는 “2022년 신년사는 전달 방식까지도 고민해 모두가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이는 고객뿐만 아니라 임직원에게도 가치 있는 경험이 가득하도록 함께 만들어 나가자는 신년사의 메시지와도 맥을 같이 한다”고 말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