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fn21
  • 은행
  • 입력 2010.07.12 15:43

우리은행, ‘RM지점장 한마음 다짐대회’ 개최

이종휘 은행장과 200여명의 RM지점장 등 참석

기업금융의 새로운 도약을 다짐

우리은행(은행장 이종휘, www.wooribank.com)은 지난 7월 9일부터 1박 2일간 본점과 강원도 평창에서 이종휘 은행장을 비롯한 RM지점장과 업무팀장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업금융시장 선도를 위한‘RM지점장 한마음 다짐대회’를 가졌다고 11일 밝혔다.
RM제도를 도입한 지 10년째를 맞아 개최하게 되는 이번‘RM지점장 한마음 다짐대회’는 기업금융시장을 선도해온 우리은행이 “RM 미래 10년, 새로운 도약”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난 10년을 다시 한번 돌이켜 보고, 새로운 도약을 위한 미래 10년을 준비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 RM지점장들은 산악트레킹과 유격훈련 등 아웃도어 팀워크 강화 프로그램을 통해 도전정신과 1등 기업금융 자긍심을 함양하고, 기업금융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는 결의를 다졌으며, 우리금융 계열사 간 시너지의 극대화를 위해 우리투자증권과 우리파이낸셜, 우리프라이빗에쿼티 등 우리금융지주 계열사의 상품 소개와 영업방향을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1박 2일간 행사의 전 일정을 함께 한 이종휘 우리은행장은 “RM지점장은 시장을 찾아가는 것이 아니라, 시장을 만들어 나가야 한다”며, “기업금융 종가로서의 자부심을 가지고 선봉에 나서 기업고객의 진정한 행복파트너로서의 역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우리은행 기업고객본부 관계자는 “우리나라 기업금융의 역사의 시작은 곧 우리은행 RM의 역사”라며, “이번 RM지점장 한마음 다짐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통해 우리나라 기업금융시장에서 확고한 위치를 다지겠다는 자신감을 얻게 됐다”고 말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