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장효남 기자
  • 사회
  • 입력 2022.07.01 11:51

서울시의회, 11대 개원기념 온라인 이벤트 가져

[청년투데이=장효남 기자] 서울시의회가 제11대 서울시의회 개원을 기념해 7월 한 달간 시민과 소통하기 위한 시민참여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서울시의회 블로그에서 1일부터 열흘 간 시민응원 한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블로그에 접속해 제11대 서울시의회 개원을 응원하거나 축하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참여자 중 200명을 선정, 5천원~5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14일 서울시의회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시의회 SNS 캐릭터 ‘해통이’를 활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11일 오후 2시부터 2만5천 명에게 선착순으로 무료 배포한다. ‘감동’, ‘결정’ 등 16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30일간 사용할 수 있다.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은 ①카카오톡 검색창에서 ‘서울특별시의회’ 검색, ②‘채널추가’ 버튼 클릭하면, ③이모티콘 다운로드 메시지가 발송되는데, ④메시지 속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이모티콘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7월 11일부터 17일까지 서울시의회 페이스북(facebook.com/seoulcouncil)에서 ‘해통이’ 이모티콘을 활용한 퀴즈이벤트도 진행한다. 

조경익 시의회 언론홍보실장은 “제11대 서울시의회 개원을 기념해 시민과 더욱 소통하고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마련하였다.”며,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