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장효남 기자
  • e-sports
  • 입력 2022.07.01 14:20

넷마블, 모두의마블 신규 맵 ‘드론 마스터즈’ 오픈

넷마블, '모두의마블’에 신규 맵 '드론 마스터즈' 업데이트 실시. 사진=넷마블
넷마블, '모두의마블’에 신규 맵 '드론 마스터즈' 업데이트 실시. 사진=넷마블

[청년투데이=장효남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보드판 위 모서리 블록 기능이 강화된 맵인 ‘드론 마스터즈’를 추가하는 등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모두의마블’은 주사위를 굴려 보드판의 캐릭터를 움직이고, 전 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 방식으로 진행되는 게임이다.

드론 마스터즈는 각 모서리 블록 도착 시 특정 라인 내 상대 설치물을 전부 철거할 수 있는 ‘슈퍼 올림픽’, 무인도 위치를 변경할 수 있는 ‘슈퍼 무인도’ 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출발지를 지날 때마다 월급 획득량이 증가하고, 특수 블록 도착 시 상대 공격과 해로운 스킬 효과를 방어할 수 있는 ‘방어 드론’ 또는 ‘내 땅 & 라인 이동’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것도 눈여겨 볼만하다.

해파리 소환수를 활용해 상대 보유 자산을 빼앗는 신규 캐릭터 ‘진화 엘린’도 공개됐으며 캐릭터에 여러 보석 덱(Deck)을 장착해두고 원하는 보석 조합을 선택해 교체할 수 있는 ‘보석 덱 시스템’ 등도 업데이트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매일 게임에 접속만해도 최대 ‘8,000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는 다이아 광산을 오픈하고, 인게임 미션 달성 시 ‘진화 가이아’와 ‘각성 행운아이템 4종’을 모두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