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장효남 기자
  • e-sports
  • 입력 2022.08.01 14:41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신규 성장 시스템 '원석' 공개

넷마블 A3스틸얼라이브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넷마블
넷마블 A3스틸얼라이브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넷마블

[청년투데이=장효남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MMORPG게임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성장 시스템 '원석'과 260레벨 신화 세트 장비 등을 추가했다고 1일 밝혔다.

원석은 다양한 옵션을 얻어 전투력을 상승시키는 새로운 성장 시스템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니블노츠 원석’이 공개됐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260레벨 신화 배경 세트 장비도 추가됐다. 전설 배경 세트 장비와 동일하게 세트 변경·세트 전환이 가능하며 베이스 장비와 동일한 장착 레벨, 같은 부위의 전설 배경 세트 장비가 재료로 필요하다.  

또한 공성전 세금 분배 시스템이 새롭게 도입했다. 추가된 상점 내 공성전 상품을 통해 누적된 세금이 점령 길드에 지급되며, 길드 마스터가 길드원에게 세금을 분배할 수 있다.

'여름 이겨내기' 7일 출석 이벤트가 내달 25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가한 이용자는 새롭게 추가된 원석 아이템, 영웅 강화 축복 주문서, 전설 포쿠 질풍의 열매 등을 받을 수 있다.

한편, 260레벨 유물을 획득할 수 있는 '이차원의 화랑' 시즌4도 시작한다. 이차원의 화랑은 매주 주말 5개 유형 던전이 순서대로 오픈, 던전마다 총 5단계의 난이도로 구성돼 파티간 세밀한 공략이 필요한 PvE 콘텐츠이다.로 기록에 따라 보상이 주어진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식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