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장효남 기자
  • e-sports
  • 입력 2022.08.03 15:00

넷마블, 18기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16일까지 모집

모집 포스터. 사진=냇마블
모집 포스터. 사진=냇마블

[청년투데이=장효남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게임업계 대표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 '마블챌린저' 18기를 모집하며 마감은 오는 16일까지라고 3일 밝혔다.

마블챌린저 지난 2013년 발족했으며 넷마블에서 실무경험을 쌓을 수 있는 게임업계 대표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이다. 게임을 좋아하고 뉴미디어 콘텐츠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대학생재학생 또는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마블챌린저는 ▲뉴미디어(유튜브, 페이스북 등) 콘텐츠 제작 ▲게임 리뷰 및 각종 트렌드 분석 ▲온·오프라인 행사 기획 및 실행 ▲사회공원 활동 지원 등 다양한 실무를 6개월동안 수행한다.

또한 넷마블은 매월 활동비와 실무자 멘토링, 수료증 등을 제공하고, 향후 넷마블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에서 우대한다. 접수는 16일까지 홈페이지 내 채용공고에서 받는다. 면접은 24일, 최종합격자 발표는 26일이며 18기 발대식은 9월 2일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17기까지 총 155명이 수료했으며, 이 가운데 취업대상자 127명 중 63%가 게임업계에서 근무하고 있다.

임현섭 뉴미디어 팀장은 “18기 ‘마블챌린저’는 디스코드, 트위치 등 주요 글로벌 플랫폼을 활용한 뉴미디어 활동 경험은 물론 넷마블의 기업 문화까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뜻깊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게임에 대한 열정과 콘텐츠 제작에 관심 있는 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