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장효남 기자
  • 사회
  • 입력 2022.08.31 17:33

김지향 시의원, 영유아 생명구한 경찰관 및 착한 밥집 대표 의장표창

표창장 수여식 참석자들의 모습(왼쪽부터 김용선경사, 최원영순경, 김현기의장, 이상현대표, 김지향의원, 축하객). 사진=서울시의회
표창장 수여식 참석자들의 모습(왼쪽부터 김용선경사, 최원영순경, 김현기의장, 이상현대표, 김지향의원, 축하객). 사진=서울시의회

[청년투데이=장효남 기자] 서울시의회 김지향 의원(국민의힘·영등포구4)은 김헌기 서울시의회 의장이 지난 30일 영등포경찰서 대림지구대 김용선 경사와 최원영 순경, 알찬 밥집 식당 이상현 대표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고 31일 밝혔다. 

의장 표창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며 이웃 사랑실천으로 주민화합 및 지역발전에 기여한 시민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이번 수상자들의 경우 김지향 의원이 상신하면서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다.

이날 수상자인 김경사와 최순경은 지난달 25일 호흡곤란이었던 영유아의 생명을 빠른 대처로 구조한 공로를 인정받았고 이대표는 지역주민을 위해 질 좋은 식자재의 활용과 수년간 식비를 상향 조정하지 않은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 자리에서 김의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뒤에서 큰 힘을 써주고 계신 3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며 “투철한 사명감으로 생명을 구해준 경찰관분들과 어려운 상황에서도 지역민을 먼저 생각하는 이상현 대표님의 노고에 존경을 표한다” 며축하했다. 

김지향 의원은 “각자의 자리에서 맡은 바에 최선을 다해주시는 시상자분들께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 며 “여러분의 노고가 헛되지 않도록 영등포구 시의원으로서 주민들이 더욱 안전하고 살기 좋은 지역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