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fn21
  • 은행
  • 입력 2010.08.12 17:27

신한카드, 온라인 허니문 박람회 개최

커플당 최대 62만원 또는 최대 8% 저렴하게 구입 가능

신한카드(사장 이재우, www.shinhancard.com)는 2010년 10월부터 2011년 5월 중 결혼 예정인 예비 부부를 대상으로 ‘신한카드 온라인 허니문 박람회’를 오는 20일까지 신한카드 All that TRAVEL(올댓 트래블, http://travel.shinhancard.com)에서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하나투어, 모두투어, 레드캡투어, 신우리와 함께하는 온라인 허니문 박람회에서는 다양한 허니문 상품을 커플당 최대 62만원 또는 최대 8%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종 이벤트를 통해 경품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 참여하려면 신한카드 올댓 트래블 홈페이지에 결혼 예정 일자를 입력하면 된다. 오는 31일까지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천명에게 1천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0쌍에게 10만원 상당의 전자액자를 증정한다. 또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행사 종료 후 허니문 상품 구매 시 2%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박람회 기간 동안 허니문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제휴 업체별로 제공하는 할인가로 허니문 상품을 구입할 수 있고, 150만원 이상의 상품 구매 시 1인당 5만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신혼여행 후 2011년 1월까지 여행 후기 등록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1쌍에게 2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10쌍에게는 곤지암 리조트 1박 숙박권 및 패밀리 스파 이용권을 증정한다. 여행 후기 중 우수작을 선정하여 3명에게 음식물 처리기 ‘루펜’을 증정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올댓 트래블 홈페이지 또는 전용 콜센터(☎1544-331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혼여행은 평생 동안 잊을 수 없는 행복한 추억”이라면서 “가장 행복한 여행을 고민하는 예비 부부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 위해 이번 박람회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