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사선 기자
  • 은행
  • 입력 2010.08.13 11:53

수협은행, 고객 초청 하계 축제

“사랑海 서머페스티벌” 정동진, 무창포, 학동에서 개최

14박 15일 동안 고객 470가족 약 2천명 초청

수협은행(은행장 이주형)은 7월 25일부터 8월 8일까지 14박 15일동안 고객 약 2천여명을 초청하는 고객 어촌체험행사 ‘사랑海 서머페스티벌’을 동, 서, 남해의 해수욕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랑海 서머페스티벌’은 올해 9회째를 맞이하며 어촌과 도시의 교류를 촉진하고 어도상생(漁都相生)을 실현하고자 매년 도시에 거주하는 고객 가족을 우리나라의 유명 바닷가로 초청하여 다양한 어촌체험행사를 진행하는 수협은행의 대표적인 대고객 하계 축제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드라마 모래시계 촬영지인 정동진(동해), 모세의 기적 현상인 신비의 바닷길이 열리는 무창포(서해), 해금강과 바람의 언덕이 있는 거제학동몽돌(남해)에서 실시된다.

수협은행은 2박 3일 일정으로 총 21회가 진행되는 동안 초청가족에게 현지 어업인 등이 운영하는 펜션형 숙박시설을 무료로 제공하고, 개매기체험․오징어건조가공체험․갯벌체험, 맨손고기잡기체험 등 일반인들이 쉽게 경험할 수 없는 다양한 어촌체험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또 초청가족에게는 행사지역별 주요 관광지 입장료 할인혜택이 부여된다.

특히 이주형 수협은행장은 금번 행사 기간에 남해 거제 학동 몽돌 해수욕장을 방문하여 고객들과 함께 즐거운 어촌체험행사를 함께 할 예정이다. 평소 고객과의 ‘동반성장’과 ‘찾아가는

마케팅’을 중시하는 이 행장은 해수욕장에서 고객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나누며 현장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인다는 계획이다.

행사를 주최하는 이주형 은행장은 “고객들이 시원하게 펼쳐진 우리바다와 정(情)이 넘치는 우리어촌에서 일상의 지친 피로를 떨쳐버리고, 가족간 사랑을 듬뿍 담아 오는 휴가여행이 될 수 있도록 준비 중에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도시민들이 우리바다와 어촌에 많은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