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장효남 기자
  • 서울
  • 입력 2023.09.27 15:13

강남구의회 의원들,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 대거 참석

지난 26일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한 강남구의회 김형대 의장이 축사를 하고 있는 모습.사진=강남구의회
지난 26일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한 강남구의회 김형대 의장이 축사를 하고 있는 모습.사진=강남구의회

[청년투데이=장효남 기자] 서울 강남구의회는 김형대 의장을 비롯한 다수의 의원들이지난 26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해 어르신들과 소통하며 함께 축하공연을 관람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자리에는 김형대 의장을 비롯해 전인수 부의장·한윤수 운영위원장·김민경 행정재경위원장·황영각 복지도시위원장·이호귀·김광심·이향숙·복진경·안지연·이도희·김현정·이성수·김형곤·김진경·우종혁·이동호·노애자·오온누리 의원이 같이했다.

이날 행사는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는 경로효친 사상을 확산하고 지역 사회에서 중추적 역할을 해온 어르신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모범 어르신 및 노인복지 유공자에 대한 표창장 수여와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김형대 의장은 축사를 통해 “연륜과 지혜로 강남구의 발전을 위해 헌신하신 어르신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리실 수 있도록 의회 차원에서도 노인복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