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장효남 기자
  • 서울
  • 입력 2023.10.27 08:55

강남구의회, 강남세곡체육공원 준공 축하

난 25일 강남세곡체육공원 준공 식에서 강남구의회 김형대 의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사진=강남구의회
난 25일 강남세곡체육공원 준공 식에서 강남구의회 김형대 의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사진=강남구의회

[청년투데이=장효남 기자] 서울 강남구의회는 김형대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이 지난 25일 세곡동 산1-7번지에 조성된 강남세곡체육공원 준공식에 준공을 기념하고 조성된 공원 현장을 답사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26일 밝혔다. 

강남세곡체육공원은 2021년 12월 착공한 후 지난 3월 공원 명칭 공모와 투표를 통해 돌산체육공원에서 강남세곡체육공원으로 새로운 명칭으로 변경되었다. 

면적 4만 3968㎡의 규모로 축구장, 테니스장, 다목적운동장, 어린이놀이터, 산책로 등으로 구성됐으며  준공 행사에서는 주민 300여 명을 초청해 축하 행사를 진행했다.

강남구의회에서는 김 의장, 한윤수 운영위원장·김민경 행정재경위원장·황영각 복지도시위원장·김광심·복진경·안지연·이도희·강을석·이성수·김형곤·김진경·손민기·이동호·노애자 의원이 함께했다.  

김형대 의장은 축사를 통해“주민들이 애타게 염원했던 강남세곡체육공원이 완공된 만큼 많은 분들이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공원에서 다양한 생활체육을 즐기시며 건강한 삶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