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인 새마을금고 회장, 희망브리지에 기부금 2억5천만원 전달...취임 후 첫 일정

- 취임 후 첫 일정으로 사회공헌 활동 참여하여 기부금 5억원 전달

김인 중앙회장(우)은 22일 오전 취임 후 첫 일정으로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이동식 구호차량 이동샤워차량 구매 지원을 위한 기부금 2억5천만원을 전달했다.
김인 중앙회장(우)은 22일 오전 취임 후 첫 일정으로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이동식 구호차량 이동샤워차량 구매 지원을 위한 기부금 2억5천만원을 전달했다.

[청년투데이=김원혁 기자]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제19대 김인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의 임기가 지난 21일 당선자 공표 즉시 시작됐다고 밝혔다. 김인 중앙회장은 당선 직후 주요 현안사항에 대해 보고받으며 업무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인 중앙회장은 “근래 새마을금고에 대한 우려로 고객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모든 역량을 다해 새마을금고가 혁신하고 국민의 신뢰를 회복하여 진정한 서민금융기관으로 거듭나도록 각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하며,

“새마을금고 본연의 상생금융 역할에 충실하고 지역사회와 동반성장이 될 수 있도록 뛰겠다. 새마을금고의 새로운 변화를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의지를 다졌다.

한편, 새마을금고중앙회는 당면 업무에 집중하고자 하는 중앙회장의 의지에 따라 별도의 취임식은 진행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김인 중앙회장은 22일 오전 취임 후 첫 일정으로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이동식 구호차량 이동샤워차량 구매 지원을 위한 기부금 2억5천만원을 전달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