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취약계층 설 제수용품 나눔 실천

나눔 실천 모습. 사진=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나눔 실천 모습. 사진=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청년투데이=장효남 기자]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문영표)가 가락시장 유통인 설립 공익법인 (사)희망나눔마켓과 설을 맞아 5일 송파구 저소득층과 복지시설 등 취약계층에게 제수용품 300세트와 과일을 전달했다.

5일 공사에 따르면 공사와 (사)희망나눔마켓은 설날을 앞두고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실천하기 위하여 매해 명절 제수용품과 과일 나눔 행사를 꾸준히 전개해 오고 있다.

올해 설 명절은 특히 높아진 과일 가격으로 차례상 준비에 많은 부담이 예상되어 예년 설보다 예산을 증액해 마련한 제수용품 300세트와 과일(2100만원 상당)을 송파구 주관으로 취약계층과 복지시설에 배분되었다.

공사 권상구 기획조정실장은 “유통인과 함께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 대한 지원 활동을 지속할 수 있어 다행이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활동을 통해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사)희망나눔마켓 홍성호 이사장은 “올해는 과일 가격이 많이 올라 차례상을 준비하는데 취약계층의 어려움이 많다고 들었다.”며 “가락시장 유통인들은 고객에게 받은 관심과 사랑을 돌려 드리기 위해 앞으로도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대한 나눔을 실천해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