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장효남 기자
  • 재계
  • 입력 2024.03.10 15:20

강호동 농협중앙회장, 첫 출근 직원들과 소통으로 시작

강호동 농협중앙회장(왼쪽)이 7일 임기를 시작하면서 서울 중구 농협본부의 본관, 신관, 별관을 돌며 직원들과 인사하고 있다.사진=농협중앙회
강호동 농협중앙회장(왼쪽)이 7일 임기를 시작하면서 서울 중구 농협본부의 본관, 신관, 별관을 돌며 직원들과 인사하고 있다.사진=농협중앙회

[청년투데이=장효남 기자] 농협중앙회는 강호동 회장이 첫 출근한 7일 서대문에 위치한 농협 본부의 본관, 신관, 별관의 모든 층을 돌며 모든 직원들의 손을 일일이 잡고 인사하는 소통으로 업무를 시작하였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강호동 회장은 직원들과 직접 만난 자리에서“지난 60여 년간 농협이 눈부시게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직원 여러분의 수고와 노력 덕분이었다”라고 격려하였다.

이어서 “현재 농협을 바라보는 국민, 농업인들의 시각이 녹록치 않기 때문에, 구성원 모두가 변화와 혁신을 통해서 새로운 대한민국 농협을 만드는데 앞장서 국민으로부터 사랑받는 농협을 만들어 달라”주문하였다. 

또한 “농협의 모든 업무 추진과정에서 현장의 직원들이 주역이고, 회장은 이를 뒷받침하는 후원자, 보조자 역할”이라며 강 회장의 조직 운영 철학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강호동 회장은 11일 서울 중구 농협 본부 대강당에서 취임식을 갖고,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며 이를 달성하기 위한 혁신전략을 선보일 예정이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