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전KDN, 비상임이사진 해빙기 지역사옥 신축 현장 점검

한전KDN 서울인천지역본부 신축 현장 안전다짐을 외치고 있는 비상임이사진과 참가자들. 사진=한전KDN
한전KDN 서울인천지역본부 신축 현장 안전다짐을 외치고 있는 비상임이사진과 참가자들. 사진=한전KDN

[청년투데이=장효남 기자] 한전KDN(사장 김장현)은 비상임이사진이 지난 19일 서울 소재 서울인천지역본부 신사옥 공사현장을 찾아 해빙기 사옥 신축 현장 안전점검을 시행하였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안전점검은 비상임이사진이 사옥 신축 공사현장을 직접 방문해 해빙기에 따른 건설 현장의 토사 붕괴 등 사옥 신축 주요 공정 안전관리계획 이행 사항을 철저하게 점검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

또한 사옥 신축 현장을 관리‧감독하는 실무자와의 간담회를 통해 안전 현장 유지에 필요한 사항들을 청취하고 사업소 업무에 대한 현장 목소리를 들으며 한전KDN 사업에 대한 공감의 시간을 가졌다.
 
정수옥 기획관리본부장을 포함한 9명의 실무자와 비상임이사진이 참석한 현장 안전점검의 주요 내용은 ▲장비이동 및 지반 안전상태 ▲장비 전도 방지 장치 설치여부 ▲작업자 개인 보호구(안전모, 작업복 등) 착용 상태 등이다.

비상임이사진은 “해빙기에는 특히 안전사고 발생 가능성이 높으므로 안전 사각지대 등에 관심을 기울여 작업자의 안전관리에 각별히 유의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