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Fn21
  • 기획
  • 입력 2010.04.02 17:03

우리은행 역대 은행장 한 자리에 모여

 

 

우리은행(은행장 이종휘, www.wooribank.com)은 2월 5일 회현동 우리은행 본점 24층 회의실에서 역대 은행장을 초청해 오찬을 함께 하며, 역대 은행장들의 경영경험과 노하우를 듣는‘역대은행장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역대은행장 초청 간담회는 우리은행 현 경영진이 역대 은행장들의 국내외 경영환경 변화와 은행의 나아갈 방향에 대한 고견을 청취하고 비전을 공유하고자 마련한 뜻 깊은 자리였다.

이날 행사에는 이종휘 우리은행장을 비롯해 이팔성 우리금융그룹 회장과 김상찬, 박종석, 이현기, 정지태, 배찬병, 김정호, 정재철, 이석주, 박명규, 이병선, 이관우, 신동혁, 박종대, 박태규, 김경우, 황석희, 김진만, 황영기, 박해춘 은행장 등 전임은행장 19명이 함께 참석했다.

이종휘 우리은행장은“우리은행 111년의 역사와 훌륭한 정신적 자산을 물려주신 선배님들께 깊은 존경과 감사를 드린다”며,“ 후배들도 올해를 내실성장을 통한 새로운 도약의 해로 정하고 우리나라 1등은행을 달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정재철 전 은행장도 격려사를 통해“우리은행 민영화와 금융권 재편 등 급변하는 금융환경에서 우리은행은 2010년을 한국금융 역사에 깊이 뿌리내릴 수 있는 계기로 삼아 국가 경제의 미래를 선도하는 은행이 되어줄 것”을 당부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