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백지연
  • 은행
  • 입력 2010.11.02 10:24

외환은행, ‘중국 위안화 환전이벤트’ 실시

선수단 응원하고 환전 고객 대상 추첨통한 경품 제공[2010-11-02]

외환은행(은행장 래리 클레인/www.keb.co.kr)은 이번달 12일부터 시작되는 중국 광저우 아시안게임을 맞이하여 11월 한달동안“중국 위안화 환전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중국 광저우 아시안게임에 참여하는 모든 대한민국 대표 선수단을 응원하고, 중국 위안화를 환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벤트기간 중 중국 위안화를 2천위안 이상 환전하는 개인고객에게 아이패드, 백화점상품권, CJ외식상품권, USB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고, 환전금액에 따라 여행자보험도 무료로 가입해준다.

또한, 외환은행 해외여행상품몰(www.kebtravel.com)에서 여행상품을 1백만원이상 결제하고 외환은행에서 중국 위안화를 환전한 후 환전영수증을 팩스(02-775-3666)로 발송하거나 핸드폰카메라로 찍어 SMS(#1233-3862)로 보낼 경우 환전금액에 상관없이 샘소나이트 고급 기내용가방을 무료로 증정한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인터넷 사이버환전시에도 동일하게 경품 추첨행사 기회를 제공한다.”며, “많은 고객들이 외환은행이 마련한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