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fn21
  • 기획
  • 입력 2010.04.02 17:22

부산은행 적립식 펀드 가입 이벤트

최근 해외뿐 아니라 국내증시에도 불어닥치고 있는 조정장세속에서 적립식 펀드에 대한 관심이 날로 늘어가고 있는 가운데 부산은행(은행장 이장호)이 지금이 적립식 펀드 가입의 적기라고 판단, 마케팅 역량을 집중시키고 있다.

은행측은 이달부터 4월말까지 총 석달에 걸쳐 적립식 펀드상품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200명에게 5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적립식 펀드 이벤트를 가진다고 밝혔다.

추첨 대상펀드는 11개 자산운용사의 대표 펀드로써 신한BNP봉쥬르 차이나, 미래에셋 디TM커버리 등 총 42개 펀드이며 자산운용회사별 최대 60명에서 최저 20명씩 매월 400명씩 추첨한다.

특히, 채권형 펀드상품의 경우 최소가입금액이 30만원이었던 것을 10만원으로 줄이는 등 당첨대상을 대폭 확대했다.

은행관계자는“포트폴리오 측면이나 이벤트 당첨 확률측면에서도 여러가지 펀드상품으로 나눠 투자하면 더욱 효과적이다“고 귀뜸했다.

당첨자는 개별통지나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월 익월 초에 통보되며 상품권은 거래영업점을 통해 개별 전달되며 문화상품권은 영화관람이나 외식, 도서구입등에 사용가능하다.

부산은행 마케팅부 이대영부장은“최근의 증시 조정으로 인해 추가 가입을 문의하는 고객이 증가하는 추세다“며 ”적립식펀드를 통한 투자는 현재의 변동성 높은 시장과 저금리 시장에서 미래를 대비하기 위한 바람직한투자다. “고 말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