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fnnews21
  • 은행
  • 입력 2011.10.05 09:35

KB국민은행, ‘도전! 樂star 챌린지'

KB국민은행(은행장 민병덕/www.kbstar.com)은 대학생들에게 도전정신 함양과 해외문화탐방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올해 초 樂star 출범과 같이 시작한 “樂star 챌린지 프로그램”의 2기 참가자 공모를 10월 4일부터 10월 31까지 실시한다.

 “도전! 樂star 챌린지 프로그램 시즌2”는 樂star Zone을 거래하는 대학생 중 43명을 선발하여 내년 1월초 뉴질랜드 남섬과 아프리카 사파리를 탐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여행경비는 전액 KB국민은행이 지원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이벤트존을 통해 응모 가능하며, 응모 자격은 樂star 통장, 체크카드, 인터넷뱅킹 3가지를 모두 가입한 樂star Zone 해당 대학교 학생에게 주어진다. 응모 학생중 1차 추첨을 통해 樂star Zone 해당 대학별로 15명씩 총 645명을 선발하고, 1차 선발자 중 樂star Zone 지점장의 면접을 거쳐 최종 43명을 선발하게 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14일 樂star 전용 블로그(www.kbrockstar.com)에 게시하고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락스타 챌린지 프로그램은 단순히 대학생들에게 해외 배낭여행 경비를 지원하는 것이 아닌 젊은이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모험정신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이다.”며, “이색적이고 다양한 락스타 챌린지 프로그램 참여가 젊은이들에게 소중한 경험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