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fn21
  • 금융
  • 입력 2011.10.05 09:55

KB국민카드, 록 뮤직 페스티벌 개최

국민생활의 힘’, KB국민카드(www.kbcard.com/ 사장 최기의)는 10월 7일 오후 7시 30분 신촌 이화여대 인근 퀸라이브홀에서 KB국민카드 고객과 록 음악 애호가 500여명을 초청해 두번째“KB ROCK STAR MUSIC FESTIVAL- SUPER ROOKIE”를 개최한다.
“KB ROCK STAR MUSIC FESTIVAL- SUPER ROOKIE”는 KB국민카드가 실력 있는 록 음악 유망주들에게 공정한 경쟁의 자리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성공스토리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마련한 행사로 지난 6월에 이어 두번째로 개최되며, 이번 공연을 통해 선발된 팀들과 1차 공연에서 선발된 팀들이 올 연말에 열릴 왕중왕전에 진출하여 최종 경연을 펼치게 될 예정이다.
이번 록 페스티벌에서는 로맨틱펀치, 번아웃하우스, 제8극장, 버닝햅번 등 인디밴드 8개 팀이 경연을 펼치게 되며, 현장에서 관객들의 투표를 통해 호응도가 가장 높은 1위 팀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상금이 주어진다.
또한, 스페셜 게스트로 지난 6월 경연 1위 팀인 딕펑스와 시나위 출신 보컬 김바다의 아트오브파티스가 출연하여 최고의 공연을 함께 선 보일 예정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6월 록 뮤직 페스티벌의 성공적인 개최에 힘입어 두번째로 개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록밴드의 발굴과 지원을 위해 락 뮤직 페스티벌을 주기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며, 젊음과 열정의 현장 지원을 통해 국민생활의 힘이 되는 카드로서 국민의 성공을 적극 지원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