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fn21
  • 금융
  • 입력 2010.04.02 17:34

삼성증권 한 계좌 복수카드 발급 서비스 실시

삼성증권은 2월 18일 하나의 모 계좌에서 복수의 카드를 발급해 CD/ATM기 입출금 및 체크/신용카드 거래를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존에는 증권계좌 하나 당 하나의 카드만 발급받을 수 있기 때문에 두개 이상의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발급하려면 각각 계좌를 개설해야 했지만, 삼성증권 고객은 복수카드 발급서비스 시행으로 추가적인 계좌개설 없이 한 개의 계좌에서 현금/체크/신용카드를 추가로 발급받아 이용할 수 있다.

한 개의 계좌에서 현금 입출금카드는 최대 5장, 신용카드는 카드 상품별로 복수 발급받을 수 있으며, 체크카드는 회사별로. 이 카드는 삼성증권이나 은행 자동화 기기에서 자유로운 입출금이 가능하다. 특히, 국민, 우리, 농협, 외환은행 CD기에서 영업시간 중 출금 시 수수료가 면제되며, 우수 고객은 영업시간 외에도 출금수수료가 면제된다.

삼성증권 김도형 뱅킹솔루션팀장은“주 거래계좌로 사용하는 급여계좌 1개에 여러 장의 현금 및 체크, 신용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어 CMA 혜택은 물론 체크, 신용카드가 제공하는 부가혜택을 원하는 대로 누릴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아지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복수카드는 삼성증권 지점에 내방하면 발급 가능하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