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월간금융계
  • 은행
  • 입력 2011.10.13 13:23

SC제일은행, 직장인을 위한 24시간 맞춤 서비스

한국스탠다드차타드제일은행(SC제일은행)은 13일 직장인을 위해 차별화된 할인 혜택을 제공하던 ‘타임(TIME)’ 카드에 혜택을 대폭 강화하여 새롭게 출시한다. 이미 타임카드를 발급받은 고객도 이날부터 확대된 혜택을 누리게 된다.
기존 타임카드는 상시적으로 제공되는 기본적인 할인 혜택과 함께 시간대별로 직장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특별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특별 할인 시간대가 대폭 늘어나고 쇼핑 할인 강화와 함께 월간 통합할인한도가 크게 확대된다.
타임카드는 직장인들이 신용카드 한 장으로 대중교통, 점심식사, 저녁회식, 쇼핑, 주유, 엔터테인먼트 등 본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필요한 대부분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고안됐다.
상시 할인서비스에는 △대중교통요금 10% 할인(월 최대 1만 원 한도) △이동통신 이용요금 5% 할인 △백화점, 대형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5% 할인, △서적 및 영화 할인 등이 포함된다.
시간대별 서비스는 저녁 시간대(오후 6~8시) 할인이 추가돼 △오전 6~9시: 주요 편의점 및 제과점 10% 할인 △낮 12시~오후 2시: 음식점 10% 할인 및 커피전문점 20% 할인 △오후 6~8시: 음식점 5% 할인 △주말 및 공휴일: S-Oil 리터당 60원(주중 40원) 할인 및 백화점과 대형할인점 2~3개월 무이자 할부서비스 등의 혜택을 받게 되며 각 시간대별 할인혜택 횟수제한(월 5회)이 사라진다.
또한 월간 통합할인한도는 전월 사용금액에 따라 △30만 원 이상 ~ 50 만 원 미만은 기존 5천 원에서 1만 원 △50만 원 이상 ~ 1백만 원 미만은 8천 원에서 1만5천 원 △1백만 원 이상 ~ 2백만 원 미만은 1만5천 원에서 2만 원으로 늘어나는 등 더욱 폭넓은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한편 타임카드 이용금액의 0.1%(할인업종 이용금액 제외)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에 개별 고객 명의로 기부가 이뤄져, 고객이 연말정산 때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특징도 있다.
SC 제일은행 소매금융총괄본부 크리스 드브런 부행장은 "국내 카드 시장에서 비중이 커지고 있는 젊은 고객층의 차별화된 구매력, 열망, 라이프 스타일 등을 반영하여 타임카드의 혜택을 강화했다. 타임카드는 광범위한 필수 할인혜택과 더불어 이용금액의 일부를 고객 명의로 기부하는 신개념 상품으로서 젊은 세대가 원하는 최고의 카드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SC제일은행은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약속인 ‘Here for good’을 실천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