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
우리투자증권 다문화가족 합동결혼식 공동개최

우리투자증권(대표이사: 황성호 www.wooriwm.com)은 1월 31일 국제로타리 3700지구(총재: 송준기)와 공동으로 대구시민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다문화가족 합동결혼식 및 행복 페스티발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티발은 김범일 대구광역시장, 주요기관장, 대구광역시 8개구 및 경상북도 5개시, 군에 거주하는 1,100여명의 다문화가족과 우리투자증권 임직원 및 국제로타리 3700지구 회원들이 참여를 하였으며, 33쌍의 합동결혼식 행사와 퀴즈 및 레크레이션을 통해 언어장벽과 문화장벽을 뛰어넘는 공동체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합동결혼식은 우리금융지주 이팔성 회장과 국제로타리 3700 송준기 총재가 공동 주례를 맡아 새롭게 출발하는 다문화가족들에게 축하와 격려를 해주었으며, 합동결혼식 참여 신부 전원에게 한복, 가족사진 촬영권을 증정했다.

또한, 행사에 참여한 다문화가족에게 퀴즈 및 행운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전달되었으며, 5가족을 선정하여 고향방문 기회를 가질 수 있는 항공권 증정행사를 가졌다.

우리투자증권 관계자는“우리투자증권은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지원을 바탕으로 소외 받는 계층을 위해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선도 증권사로서 사회적 책임과 의무를 다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fn21  -

<저작권자 © 파이낸스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