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교보생명, 가족행복 지켜주기 ‘가족사랑더든든캠페인’ 개시

[월간 금융계 / 김수지 기자]

교보생명은 7월부터 가족행복을 지켜주기 위한 ‘가족사랑 더든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행복한 삶을 완성하는 울타리인 가족을 더 든든하게 지켜야 한다’는생각에서 출발, 가족단위의 보장이 부족한 고객을 대상으로 가족행복을 설계하고준비하도록 도와주는 것이 목적이다.

균형보장이 취약한 1건 가입고객이나 세대원 중 미가입 고객은 Life stage에 맞게 온가족 보장 점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가족이 겪게 될 생애 단계별 리스크와 시기별필요자금 등을 가족보장분석서비스를 통해 상세하게 확인해 볼 수 있다.

재무설계사가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을 직접 방문하여 사망, 질병, 상해 등 가족 인생전반의 3대 리스크 관리와 노후, 교육, 긴급, 주택, 결혼 등 5대 재무적인 목표를달성할 수 있도록 온 가족의 빈틈 없는 보장설계를 해준다는 것이다.

이를 통해, 고객은 가족의 리스크와 그에 대비한 필요자금이 얼마나 준비됐는지, 무엇이부족한지 알 수 있다. 이에 대한 보완 방법도 찾을 수 있다.

또한 저금리에 적합한 변액보험이나, 비과세 기능의 보험상품 등 고객에게 꼭 맞는 금융상품에 대해서도 짚어준다.

이어 교보생명 관계자는 “우리나라는 가족의 안정된 생활을 위한 보험금 준비가 턱없이 부족한게 사실”이라며 “가족보장을 통해 가족에 대한 소중함을 되돌아 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