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월간금융계
  • 은행
  • 입력 2013.07.15 13:59

하나은행, 하나와 함께하면 ‘힘이 된다 이벤트’ 실시

[월간 금융계 / 김충현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김 종준 www.hanabank.com)은 9월말까지 하나은행 광고에 등장하는 대학생, 부부, 직장인, 은퇴하신 부모님 등의 고객을 위해'힘이 된다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적립식 상품 가입 고객 대상'100% 당첨되는 즉석 행운권 이벤트',대학생 대상'해커스 온라인 수강권 추첨 이벤트', 은퇴 고객 대상'에세이/사진 공모전 이벤트', 하나금융 페이스북에 응원 영상을 올리는 '대국민 응원 페스티벌' 등으로 구성됐다.

 '100% 당첨되는 즉석 행운권 이벤트'는 적금, 주택청약종합저축 등 적립식 상품을 가입하고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 선착순 10만명에게 100% 당첨되는 행운권을 제공한다. 행운권에 있는 스크래치 부분을 긁으면 경품을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세탁기, 커피머신, 1개월 전자금융 수수료 면제권 등 생활에 힘이 되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대학생에게는 와삭바삭 통장, 체크카드, 거래외국환은행 지정 등으로 구성된 '와삭바삭 레시피'패키지에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해커스 온라인 수강권을 제공한다.

은퇴고객을 위해서는 아름답고 건강한 노후, 인생의 2막을 시작하는 스토리를 담은 에세이와 사진 공모전을 개최해 수상자에게 여행상품권을 시상한다. 하나은행을 거래하는 40대 이상 고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하나은행 홈페이지(www.hanabank.com) 에서 공모전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하나은행 영업점 또는 이메일(hwanjoolee@hanafn.com) 로 접수하면 된다.

이어 하나금융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afn)에서는 나만의 응원영상을 올리는 '대국민 응원 페스티벌' 이벤트도 진행된다. 하나은행 TV광고를 통해 선보인 '힘이 되는 응원' 동작을 활용하여 친구, 부모님, 동료 등 사랑하는 이에게 보내는 응원영상을 올리면 된다. 생활 속 다양한 장소에서 촬영한 응원 영상을 휴대폰에 담아 페이스북에 등록하면 심사를 통해 최신 스마트TV, 탭북, 테마파크입장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하나은행 관계자는 "새롭게 시작한 '힘이 된다 하나은행!'TV광고 캠페인이 큰 호응을 얻으면서 실제로 하나은행을 찾아주신 고객 여러분께 힘을 드리고자 준비한 이벤트이다"라며, "대학생부터 은퇴하신 부모님까지 하나은행을 거래하는 모든 고객 분들의 생활 속에 힘이 되는 은행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하나은행의'힘이 된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홈페이지(www.hanabank.com)나 콜센터,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해 문의가 가능하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