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리카드, 모아포인트 통합 활용하는 '다모아카드' 출시

[월간 금융계 / 이상호 기자]

우리카드(www.wooricard.com)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대형 제휴사 8개 업체의 멤버십 포인트와 우리카드 모아포인트를 한 장에 적립하고 합산하여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원카드 ‘다모아카드’를 1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다모아카드는 전월실적, 횟수, 적립한도 등 조건 없이 국내외 사용실적에 대해 모아포인트를 기본 0.7%, 10만원 이상 결제건에 대해서는 최고 1%까지 적립해준다. 모아포인트는 10만여 개의 다양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어 고객들이 편리하게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우리카드는 이번 다모아카드 발매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올 해 말까지 다모아카드로 결제 시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10월까지는 기본으로 적립되는 모아포인트의 2배를 적립해주고, CU가맹점에서는 CU포인트도 2배 적립해준다. 또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와 미스터피자에서도 OK캐쉬백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준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고객의 니즈를 면밀히 분석하고 고민한 결과물로써 다모아카드가 탄생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포인트 합산 이용 제휴사를 확대하고 참여 제휴사들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우리카드와 8개 제휴사는 이날 오전 업무 제휴 협약식을 열고 우리카드의 다모아카드를 바탕으로 상호간의 전략적 협력을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다모아카드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www.wooricard. com)를 통해 알 수 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