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페임 FAME

전세계 뮤지컬의 베스트셀러 “페임” 이 한국의 뉴 프로덕션을 만나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무대와 최강의 국보급 캐스팅으로 오는 11월 25일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개막된다.

뮤지컬 <페임>은 현대적 감각을 겸비한 편곡으로 인한 빠른 극 전개와 한국적 현실에 맞는 각색, 갈등구조를 증폭, 현재 뮤지컬 관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꿈과 열정, 사랑 그리고 희망을 좀 더 잘 나타낼 수 있게 각색하여 한국적인 뉴 프로덕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노래, 춤, 연기, 연출 등 예술분야에서 최고의 명성을 자랑하는 P.A 공연예술학교에 엄격한 오디션을 통과한 소수의 인재들이 모인 곳, 그 중 상위 1%가 되기 위해 최고를 꿈꾸는 학생들의 모습을 보여 줄 손호영, 은혁(슈퍼주니어), 티파니(소녀시대), 린아(천상지희), 정모(트랙스) 등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국보급 스타들이 총 출동하여 <페임>의 무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이들 아이돌을 캐스팅하게 된 것은 이들이 지금껏 한국 가요 시장에서 보여주었던 끼와 실력을 통해 뮤지컬<페임>의 춤과 노래, 연기, 연주 등 각양 각색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예술고등학교 학생들의 모습을 잘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뮤지컬 <페임>의 무대에서 펼쳐질 그들의 음악과 춤, 끼와 열정을 기대해보자!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Jacoby 2014-01-27 21:22:16
This could not polbissy have been more helpf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