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월간금융계
  • 금융
  • 입력 2012.01.12 09:37

KB국민카드, 체크카드 고객대상 이벤트 실시

 2012년 01월 12일 -- ‘국민생활의 힘’, KB국민카드(www.kbcard.com/ 사장 최기의)는 체크카드 이용 활성화를 위해 연초부터 체크카드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요스페셜 할인 이벤트

우선 토요스페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기간은 3월 31일까지이며, 행사기간 중 매주 토요일에 KB국민체크카드(KB국민기업체크카드/비씨플러스카드/프리패스카드 제외)로 △CGV에서 건당 2만원 이상 결제 시 2천원 환급할인 △교보문고에서 건당 2만원 이상 결제 시 2천원 환급할인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에서 건당 5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환급할인 △커피빈에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1천원 환급할인을 제공한다. 환급할인은 1일 각 가맹점 별로 1회씩 제공되며 1일 최대 할인한도는 1만원이다.

KB국민 체크카드 직장인 소득공제 “나는야! 매니아” 캐시백 이벤트

또한, ‘KB국민 체크카드 직장인 소득공제 “나는야! 매니아”’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기간은 1월 16일부터 2월 29일까지이며,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나 ARS(☎1599-0995)를 통해 응모하고 행사기간 동안 KB국민체크카드(단, KB국민기업체크카드, 비씨플러스카드, 프리패스카드 제외)로 10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10만원 캐시백,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 이용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5만원 캐시백을 각각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와 콜센터(☎1588-1688)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지난해 체크카드 저변 확대 및 이용 활성화에 대한 경영진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 상품성이 뛰어난 체크카드 상품 출시, KB국민은행 등 KB금융그룹내 계열사와의 시너지, 슈퍼스타K3/락페스티발 등 후원을 통해 형성된 ‘젋은 KB국민카드’의 브랜드 이미지 효과 등에 힘입어 2011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KCSI 체크카드부문 1위를 차지하는 등 체크카드 시장에서 큰 두각을 나타냈다. 특히, KB국민 노리체크카드(KB국민 락스타체크카드 포함)는 출시 1년여 만에 150만좌를 돌파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정부의 체크카드 활성화 정책에 적극 호응하여 체크카드 저변 확대 및 이용 활성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며, 이를 기반으로 체크카드 시장 선도자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