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창현 기자
  • 금융
  • 입력 2014.06.19 10:25

KT, ‘갤럭시S5 광대역 LTE-A 스페셜에디션’ 예약가입 실시

[ 월간 금융계 / 이창현 기자]

 

KT는 19일 오전 10시부터 27일 24시까지 삼성전자 ‘갤럭시S5 광대역 LTE-A 스페셜에디션’ 예약 가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5만명에게 한정 판매하는 ‘스페셜에디션’에는 기본 후면커버 외 삼성전자 정품 스페셜 후면커버가 추가 제공되며, 선착순 1만명에게는 삼성 기어핏을 9900원에 제공할 예정이다.

블랙색상 모델에는 블랙 스페셜 후면커버를, 화이트색상 모델에는 실버 스페셜 후면커버를 제공하며, 이 스페셜 후면커버는 방수와 방진기능을 모두 포함하고 있다.

또한 예약 가입 고객 모두에게 삼성전자의 음향기기 4종(EO-SB330, EO-AG900, EO-OG900, EO-IG900), 젠하이저 이어폰(MM30G, IE80+mm50i), 소니 이어폰과 블루투스 스피커(XBA-H3, SRS-X5), 플랜트로닉스의 핸즈프리(Voyager Legend, BackBeat GO2) 등 고급 음향기기를 30~50%에 할인된 금액으로 살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단말 수령 후 올레 액세서리샵(온라인/모바일앱)에서 쿠폰을 등록해 기어핏과 음향기기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갤럭시S5 광대역 LTE-A’는 갤럭시S5에 사용된 방수, 방진 및 지문인식 등의 기능뿐만 아니라 새롭게 WQHD 디스플레이를 도입해 HD 대비 4배 이상의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예약가입은 전국 올레매장과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가능하며, 예약가입 순서대로 7월 1일부터 배송된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