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월간금융계
  • 금융
  • 입력 2014.07.15 09:53

컴퓨웨어, iOS8 기반 '컴퓨웨어 APMaaS' 출시

 

컴퓨웨어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성능 및 최종 사용자 경험 관리 기능을 강화한 ‘컴퓨웨어 APMaaS(APM as a Servic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버전의 APMaaS는 애플리케이션 성능 분석뿐만 아니라,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사용자 정보를 수집, 분석 및 관리하여 애플리케이션 사용 환경 전반(End-to-end view)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컴퓨웨어 APMaaS는 하나의 솔루션으로 실제 사용자 및 가상 사용자의 관점에서 사용자 경험을 최적화하고 성능, 가용성 및 서비스 수준을 관리하는 작업을 모두 단일 온디맨드(요청 시 바로 처리) 플랫폼에서 빠르고 신속하게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컴퓨웨어 APMaaS는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지원하기 위해 웹, 모바일 및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에서 성능, 가용성 및 서비스 수준을 관리하는 단일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시장조사 기관인 포레스터 리서치(Forrester Research)는 ‘미국 스마트 폰과 태블릿 PC 시장 예측’ 보고서를 통해, 미국 휴대폰과 태블릿 PC 시장이 2014년 말까지 1,140억 달러(약 115조원)를 초과할 것이며 오는 2018년에는 2,930억 달러(약 300조)에 육박할 것으로 전망했다. 그리고 이러한 시장 성장의 주요 원동력으로는 ‘모바일과 태블릿 PC 기반 서비스들의 사용자 환경 개선’을 꼽았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