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창현 기자
  • 금융
  • 입력 2014.07.23 10:36

포티넷, 아마존 웹 서비스(AWS)에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 제공

포티넷 코리아는 23일 아마존 웹 서비스(AWS)에 제공하는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WAF) 포티웹-VM(FortiWeb-VM)의 온디맨드(On-demnad) 방식, 선불제 오퍼링을 강화한다고 발표했다.
 
AWS에 제공되는 포티웹-VM은 AWS의 고객사로 하여금 클라우드 기반 웹 애플리케이션의 보안을 확보하고 신용카드산업 데이터보안표준 (PCI DSS, Payment Card Industry Data Security Standard) 컴플라이언스를 충족하도록 지원한다.
 
AWS용 포티웹-VM은 이제 기존 BYOL(Bring Young Own License) 방식을 유지하면서 시간 당 과금제 또는 연 단위 계약을 통해 안정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AWS 마켓플레이스에서 포티웹-VM을 온디맨드 전달 방식으로 구매하면, AWS 고객은 이제 통합 검침, 계산서 발행, 결제 등, 서비스 형태의 보안(Security-as-a-Service)을 AWS의 인프라를 활용하는 것처럼 간단하고 유연한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신규 온디맨드 및 선불제 방식의 강점은 여전히 효율적인 가격 모델을 제시하면서 요구사항을 즉각 수용할 수 있는 맞춤형 솔루션을 구현한다는 점이다. 또한, AWS 마켓플레이스가 새롭게 제공하는 연 단위 계약을 체결할 경우, 12개월 기준 시간당 과금제를 사용하는 것보다 설비투자비용(CAPEX)을 최대 40%까지 절감할 수 있다.
 
AWS의 클라우드 커머스 부문 테리 하놀드(Terry Hanold) 부사장은 “AWS용 포티웹-VM을 AWS 마켓플레이스에서 연간 계약 및 시간당 과금제 옵션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고객사는 이제 포티웹-VM을 AWS 마켓플레이스에서 더 쉽고 빠르게 구매하여 AWS에서 진행하는 업무에 대한 추가적인 다양적 보안을 제공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