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창현 기자
  • 금융
  • 입력 2014.09.19 10:50

다쏘시스템코리아, ‘2014 시뮬리아 유저 미팅’ 개최

‘시뮬리아’ 고객 사례 및 새로운 제품군, 신기능 소개

▲ 로저 킨(Roger Keene) 다쏘시스템 시뮬리아 영업총괄 부사장이 ‘2014 시뮬리아 유저 미팅’에서 기조 연설을 하는 모습.

다쏘시스템코리아(www.3ds.com)는 18일, 19일 양일간 경주 현대호텔에서 ‘2014 시뮬리아 유저 미팅(2014 SIMULIA User Meeting)’을 개최하고, 시뮬레이션 애플리케이션 ‘시뮬리아(SIMULIA)’의 새로운 기능 및 고객사례들을 소개한다.

‘2014 시뮬리아 유저 미팅’에는 로저 킨(Roger Keene) 다쏘시스템 시뮬리아 영업총괄 부사장이 연사로 나서 시뮬리아 비즈니스 현황에 대해서 발표한다.

시뮬리아의 개발 방향 및 새로운 기술들도 소개된다. 전 산업군을 폭넓게 지원하는 통합 해석 프로그램인 ’아바쿠스 6.14(Abaqus 6.14)’, 설계 자동화 최적화 프로그램 ‘아이사이트 5.9(Isight 5.9)’ 등 최신 시뮬리아 제품의 새로운 기능에 대한 소개 및 데모가 함께 진행된다.

로저 킨 다쏘시스템 시뮬리아 영업총괄 부사장은 “시뮬레이션은 더 이상 제품 생산을 위한 사전 테스트 단계에서 사용하는 것을 넘어 제품의 콘셉트 개발부터 생산까지 제품 생산의 전 프로세스에 걸친 통합적 시뮬레이션으로서 진화해 가고 있다”며, “2014 시뮬레이션 유저 미팅에서 더 효율적이고 지속가능하며 믿을 수 있는 제품 개발을 위한 시뮬레이션의 미래를 확인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2014 시뮬리아 유저 미팅’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쏘시스템코리아 공식웹사이트 시뮬리아 페이지(http://www.3ds.com/ko/events/simulia-regional-user-meetings/korea-regional-user-meet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다쏘시스템 시뮬리아는 전세계 15만명 이상의 사용자, 150개 이상의 파트너사를 보유하며 리얼리스틱 시뮬레이션 기술을 선도하고 있다.

[ 월간 금융계 / 이창현 기자]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